2024년 10월 26일 요코하마 vs 소프트뱅크 분석 - NPB

2024년 10월 26일 요코하마 vs 소프트뱅크 분석 - NPB

피쉬맨 0 40
요코하마 vs 소프트뱅크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스 (센트럴리그 3위)
선발 투수 : 안드레 잭슨 (우완)
구종 : 포심, 체인지업, 슬라이더, 커브
요코하마는 직전 경기 요미우리전에서 선발 앤서니 카이가 3 1/3이닝 동안 18타자를 상대로 2피안타 1자책 4볼넷 3삼진을 포함하여 2실점을 기록 했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볼넷과 피안타로 요미우리 타자를 출루 시키며 불안한 모습을 보여, 불펜이 빠르게 투입 되었습니다. 불펜은 5 2/3 이닝 동안 5피안타가 있었지만 오히려 선발보다 안정적인 모습으로 추가 실점을 내주지 않으며 경기를 마무리 했습니다.
요코하마의 타석에서는 마키, 모리, 포드의 각각 1타점씩을 기록하여 3:2로 경기를 승리 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타자들의 출루와 득점을 추가로 이어가지 못해 타격감이 떨어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경기 소프트뱅크의 선발 아리하라 코헤이를 상대로 득점을 하기에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위와 제구력이 좋은 코헤이를 상대하기 위해서는 타선과 각 타자들이 어떻게 공략을 할 것인지 코치들의 고민이 많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번 경기의 선발 안드레 잭슨은 시즌 27경기 9승 8패 155이닝 58실점 2.90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에는 리그 적응과 제구 난조로 어려움을 겪었던 잭슨이지만, 자신의 페이스를 찾은 후 우수한 실력으로 선발을 뛰고 있는 투수입니다. 150km의 위력적인 패스트볼과 너클 거브를 주로 구사하며, 최근 10경기 1.62방어율로 좋은 투구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경기에서 최근 타격감이 오른 소프트뱅크의 겐스케를 잘 견제한다면 큰 무리 없이 많은 이닝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프트뱅크 호크스 (퍼시픽리그 1위)
선발 투수 : 아리하라 코헤이 (우완)
구종 : 포심, 투심, 커터, 체인지업, 포크볼, 슬라이더
지난 경기 니혼햄을 상대로 선발에 오른 카터 스튜어트는 5이닝 동안 21타자를 상대하며 4피안타 2자책 1볼넷 3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10승을 달성하였습니다. 불펜은 총 4이닝 동안 6삼진을 잡아내고 1피안타 무실점으로 방어하며 안정적인 피칭으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타석에서는 곤도 겐스케가 타격감이 폭발하며 4타석 4안타로 팀의 득점 기회를 만들었으며, 겐스케를 비롯하여 호타카, 우코의 추가 타점으로 경기를 3:2로 승리하였습니다. 득점 기회를 살려내어 경기를 승리할 수 있었지만, 전반적인 팀의 타율은 겐스케를 제외하고 3안타로 타격감이 떨어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요코하마의 선발인 잭슨을 상대로 얼마나 출루할 수 있느냐에 따라 경기의 승패가 좌우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경기의 선발인 이라하라 코헤이는 이번 시즌 27경기 15승 7패 189 2/3이닝 58실점으로 2.37방어율을 기록중입니다. 다양한 구종을 구사하는 코헤이는 구위, 제구의 밸런스가 좋은 투수 입니다. 이런 강점을 살려 현재 타격감이 떨어진 요코하마 타선을 상대로 위력보다는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준다면, 이후 불펜에서도 완벽하게 방어를 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 입니다.

<<<주요 내용>>> 2024년 10월 26일 NPB 분석
현재 양팀은 상위, 하위 타선 모두 타격감이 떨어질대로 떨어진 상태로 이번 경기는 지루한 투수전 양상으로 경기가 진행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두팀 모두 이전 경기에서 선발투수의 실점, 불펜투수의 무실점을 보여주며 불펜의 실점 방어가 경기의 승패를 좌우 했습니다. 두 선발투수 모두 시즌 2점대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무실점으로 많은 이닝을 소화하는 선발투수의 영향에 따라 경기 주도권을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더 많은 스포츠 경기 분석 정보는 인터넷창에 뚜딘픽쩜컴으로 선발 이외에도 안정적인 방어를 해내는 불펜이기에, 어느 팀이 타선에서 먼저 득점 찬스를 잡아내느냐에 따라 경기의 승패가 좌우 될것으로 보입니다. 단일 타자에게 타율이 집중된 소프트뱅크 보다는 여러 타선에서 안타 및 장타를 만들어냈던 요코하마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경기 예측
요코하마 승 / 7.5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