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18:30 KBO LG : 두산

8월 31일 18:30 KBO LG : 두산

0 248

btf11308decd31d87d27aa9eab46142664.jpg

 

 

◈ LG


케이시 켈리(8승 7패 4.39)가 이번 시즌 9승을 향해 도전합니다. 24일 롯데와의 홈 경기에서 6이닝 동안 무실점 호투로 승리를 차지한 켈리는 시원한 날씨에 페이스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특히 금년 두산과의 맞대결에서 3경기 모두 QS 이상의 투구를 선보였다는 사실이 기대감을 높입니다. 지난 일요일 경기에서 최성영과 임정호에게 3점을 허용하며 끝낸 LG의 타선은 일단 분위기가 꺾인 뒤에 다시 활기를 찾지 못하는 문제를 드러냈습니다. 홈 경기에서 타선의 반등을 이뤄낼 수 있을지가 중요한 과제로 보입니다. 그리고 지친 불펜에게 이번 빗방울은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 두산


곽빈(10승 6패 2.74)이 이번 시즌 11승을 향해 도전합니다. 25일 SSG와의 홈 경기에서 8이닝 동안 무실점 투구로 완벽한 승리를 거둔 곽빈은 이전의 아쉬움을 벗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시즌 두산과의 경기에서는 경기마다 다양한 투구를 선보였는데, 특히 LG와의 경기에서는 어느 정도 예측하기 어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곽빈의 투구력이 돌아온 상황에서는 QS 이상의 투구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주 일요일 경기에서 문승원과 서진용을 상대로 5점을 획득한 두산의 타선은 전반적으로 좋은 타격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경기 중반부의 집중력 문제가 좀씩 드러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쨌든 빗방울이 불펜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코멘트


빗방울로 인해 두 팀의 선발 투수가 변경되었습니다. 켈리와 곽빈 모두 훌륭한 투구를 펼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러나 켈리는 이번 시즌 두산과의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며 호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면 곽빈은 LG 상대에서 약간의 기복이 있었던 편입니다. 휴식을 취한 불펜이 있다면 LG가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큽니다. 투수력 면에서 우세한 LG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 추천 베팅


[[승패]] : LG 승


[[핸디캡]] : LG 승


[[U/O]] : 오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