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축구 친선경기】10월18일 에스토니아 vs 태국 국제친선경기

【국제축구 친선경기】10월18일 에스토니아 vs 태국 국제친선경기

0 136

btebebe54d54a6e8202edd49e26dc40bb7.jpg

 

 

● 에스토니아 ( FIFA 111위 / 선수단 가치 : 8.80M 유로)


주도권을 잡아도 전개가 크게 기대되는 유형은 아니다. 다만 태국을 상대로는 직선적으로 나서면 효과가 클 것으로 보이는데, 태국과 더불어 동남아 국가들의 약점은 경합 상황에서 피지컬 약세가 뚜렷하다는 점. 아니에르(FW)가 구글검색 마징가티비 유럽 내에서 피지컬로 압도적인 선수는 아니라고 하지만, 태국의 작은 선수들에게는 이 선수만으로도 경합 상황에서 부담을 느낄 가능성이 높다.


 


결장 이슈 : 데니스테(DF / A급), 사피넨(FW / A급), 바라노프(DF / A급), 메츠(CB / A급) ➤ 총 전력 대비 -15%


 


 


● 태국 ( FIFA 112위 / 선수단 가치 : 5.30M 유로)


조지아에게 0-8로 대패를 기록. 특히 공중볼 경합에서 성공률 0%를 기록하는 등, 피지컬과 경합 상황에서의 열세가 매우 뚜렷하게 보여졌다. 사실 3백 중 196CM를 가지고 있는 돌라를 제외하면, 나머지 선수들은 180CM이하. 센터백으로 유럽 선수들을 막기에는 기본적인 피지컬 자체가 부족하다. 송크라신이 없는 상황에서의 전개도 믿기 어려운 것이 사실.


 


결장 이슈 : 송크라신(MF / A급), 당다(FW / A급), 유옌(MF / A급), 푸앙찬(MF / A급), 아난(MF / B급) ➤ 총 전력 대비 -13%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0.68골 vs 2.08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25%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3.00골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에스토니아의 승리를 기대하는 매치. 공격 전개가 그렇게 기대되는 상황은 아니나, 직선적으로 가면서 공중볼 위주로 가더라도 상대의 피지컬적인 약점을 감안하면 효과가 클 가능성이 높다. 이미 태국이 구글검색 마징가티비 조지아에게도 박스 안에서의 수비 불안으로 인해서 크게 당하기도 했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에스토니아 승 (추천 o)


[핸디캡 / -1.0] 에스토니아 승 (추천 x)


[언더오버 / 3.5] 오버 (추천 x)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