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18:00 NPB 한신 : 요코하마

8월 30일 18:00 NPB 한신 : 요코하마

0 208

bt509aa68caf7eaf38cabffccafd36fa3d.jpg

 

◈ 한신


오타케 코타로(9승 1패 2.04)가 이번 시즌 10번째 승을 향해 나서게 되었습니다. 23일 주니치와의 쿄세라 돔 경기에서 5이닝 동안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차지한 오타케는 투구의 힘이 조금 떨어진 양상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비록 홈 경기이지만 직전에 DeNA와의 홈 경기에서 5이닝 동안 4실점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인 바 있어서 그와 같은 부진이 이번 경기에서도 재현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는 이마나가 쇼타에게 저항을 보였다가 8회말 웬델켄 상대로 2점을 득점한 한신의 타선은 8월 코시엔 복귀 시리즈에서 아직까지도 타격 부진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9회 초 등판과 동시에 2홈런 3실점으로 경기를 뒤흔들어버린 이와사키 스구루는 23경기 연속 무실점 기록이 패배로 끊겼다는 사실이 안타까울 것입니다.


◈ 요코하마


트레버 바우어(10승 4패 2.75)가 이번 시즌 11번째 승을 노려봅니다. 25일 주니치와의 원정 경기에서 8이닝 동안 2실점만을 허용하며 승리를 거둔 바우어는 사이영상의 투수가 어떻게 뛰어난지를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7월 12일의 코시엔 원정에서는 7.1이닝 동안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선보인 적이 있었으나, 이번에는 3일 연속의 휴식 뒤에 등판하며 경기당 세 자릿수 투구수를 소화해야 할 상황이 되어, 이 경기는 조금 위험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지난 경기에서는 니시 유키의 투구에 저항했다가 9회 초에 사노 케이타와 마키 슈고의 백투백 홈런으로 3점을 득점한 DeNA 타선은 특히 중심 타선이 결정적인 역할을 해줬다는 사실이 두드러집니다. 게다가 무피홈런 투수 이와사키 스구루 상대로 홈런을 2발을 날렸다는 점은 팀의 사기를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만, 웬델켄이 허용한 2실점은 아쉬운 부분일 것입니다.


◈ 코멘트


한신의 징크스가 정말 끔찍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바우어를 공략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오타케는 여름이 되면서 성능이 크게 떨어지고 있으며, 직전 DeNA와의 경기에서도 뛰어난 투구를 선보이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이와사키를 무너뜨렸다는 사실은 양 팀의 분위기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이 상황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를 거두기에 가까워 보입니다.


◈ 추천 베팅


[[승패]] : 요코하마 승


[[핸디캡]] : 요코하마 승


[[U/O]] : 오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