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10월17일 필라델피아 vs 애리조나 NLCS 1차전 mlb
훌륭하게 업셋을 완성시킨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잭 윌러(1승 2.08) 카드로 1차전 승리를 노린다. 애틀랜타와 NLDS 2차전 원정에서 6.1이닝 3안타 3실점 10삼진의 투구를 보여준 윌러는 현재 위력만 본다면 팀 선발 투수중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홈 경기라는 점이 윌러에게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와일드 카드 시리즈부터 구글검색 마징가티비 좋은 집중력을 보여준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원정에 비해 홈 경기 타격이 상당히 좋다는 점이 현재 가장 내세울수 있는 부분 중 하나다. 특히 홈런포 승부는 확실히 우위를 점유할수 있을듯. 다만 불펜 운용은 현재 이 팀 최대의 변수가 될수 있는 부분이다.
3연승으로 시리즈를 마무리 지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잭 갤런(2승 3.18)을 내세워 기선 제압에 나선다. 다저스와 NLDS 2차전에서 5.1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갤런은 에이스의 소임은 잘 이행하고 있는 중. 다만 원정에서 투구 내용이 좋냐고 현재로선 YES보다는 NO에 가까운게 진짜 변수다. 이번 가을 야구에서 무료스포츠중계 마징가티비 폭발적이진 않지만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애리조나의 타선은 원정에서 충실히 호조를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홈런포가 터져주느냐 그렇지 않느냐에 따라 타선의 기복이 심한 문제가 존재하는 중. 그래도 이전에 비해 불펜이 훨씬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는건 긍정적인 부분이다.
양 팀 모두 100승 팀을 업셋하고 올라왔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번 경기는 그야말로 기세와 기세의 충돌이라는 표현이 매우 잘 어울리는 편. 그렇지만 원정의 갤런은 역시 물음표가 상당히 심한 투수라는 점을 부인할수 없고 구글검색 마징가티비 필라델피아는 홈 경기의 퍼포먼스가 매우 좋은 팀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필라델피아 승리
핸디 : 필라델피아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