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10월21일 요코마리 vs 삿포로
● 요코하마 마리노스 (일본 1부 2위 / 승패승승패)
공격 전력은 A매치 기간 동안 기복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었던 체력적인 회복을 할 수 있었을 것. 하지만 시즌 아웃을 당한 중앙 수비의 핵심인 하나타카의 빈자리는 생각보다 메우는 것이 더딘 상황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 면모 때문에 선수비-후역습 성향의 팀에게는 아주 약한 모습이었는데, 다행히 삿포로는 수비적인 약점이 뚜렷하다는 점이 위안이라면 위안이다.
결장 이슈 : 류타(DR / B급), 하나타카(DF / A급), 유타(DF / C급) ➤ 총 전력 대비 -13%
● 삿포로 (일본 1부 14위 / 승패패무패)
아주 공격적으로 나서면서, 윙백들과 전방 자원이 가리지 않고 득점에 기여하는 빈도가 높은 편이다. 다만 아주 전진성이 높다보니 어쩔 수 없이 생기는 높은 실점 위험성이 문제. 이 때문에 최근에는 성적이 전반적으로 하락세인데, 그나마 요코하마 마리노스의 중앙 수비라인의 불안감을 이용해서 경기를 난타전으로 만든 경우는 생각보다 많았다.
결장 이슈 : 없음 ➤ 총 전력 대비 -0%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67골 vs 1.55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72%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3.47골
○ 앞선 상대 전적 :24전 12승 5무 7패 (요코하마 마리노스 우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언더 (67%) (3.5 기준)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67%
➌ 주요 외신 예측
[Predictz] 2-0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여전히 요코하마 마리노스가 전력에서 앞서고 있다. 그러나 중앙 수비진의 불안감을 변수라고 생각한다면, 오버(3.5)를 생각해도 좋을 것. 애초에 두 팀이 모두 아주 공격성을 드러내는 편이고, 적어도 삿포로가 수비는 몰라도 공격에서는 기여하는 선수들이 전방과 윙백을 가리지 않고 많은 편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x)
[언더오버 / 3.5] 오버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