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11월 24일 19:00 우리은행 : 삼성생명 국내농구분석
➊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시즌 5승 0패 / 1위)
시즌 첫 경기부터 유승희(G)가 십자인대 부상을 입고 시즌 아웃이 됐지만 남은 선수들이 활약하면서 1라운드를 전승으로 마감했다. 팀의 주축인 김단비(F)와 박지현(G)의 활약이 있었고 박혜진(G)이 돌아오면서 유승희의 공백을 잘 메워주고 있다. 벤치 멤버인 이명관(F)까지 가세하면서 우리은행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신한은행전에서 김단비가 부진했지만 박혜진이 득점 공백을 잘 커버했고 벤치 멤버들도 두 자리 수 득점을 기록하면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이제는 주전과 벤치 멤버 간의 밸런스도 잘 맞아가고 있는 중이다.
➋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 (시즌 3승 2패 / 3위)
삼성생명도 역시 부상으로 인해 1라운드를 힘겹게 치렀다. 키아나 스미스(G), 윤예빈(G)이 아직 부상에서 돌아오지 못했지만 배혜윤(C)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팀의 중심을 잡아주기도 했다. 오히려 가드진의 부상으로 인해 신이슬(G)의 활약이 더욱 돋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1라운드 마지막 경기였던 우리은행전에서는 김단비를 막지 못하면서 패배했다. 2라운드 때 윤예빈의 복귀가 예정되어 있지만 그 전까지는 신이슬의 활약이 중요한 삼성생명이다.
➌ 결론 및 베팅 제안
우리은행 승으로 베팅하는 것을 추천한다. 우리은행은 기존 주축 선수들의 활약과 부상 선수의 복귀, 벤치 멤버의 기량 발전까지 모든 것이 잘 들어맞고 있다. 김단비, 박지현, 박혜진을 필두로 공격을 이끌어가고 있고 특히 김단비는 페인트 존에서도 크게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득점이 부족하더라도 박지현이나 박혜진이 그 부분을 책임질 수 있기 때문에 우리은행의 전력은 WKBL 팀 가운데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직 삼성생명에 부상 선수들이 복귀하지 않은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우리은행이 앞서 나갈 것으로 예상한다.
➍ 4줄 요약
[일반 승/패] 우리은행 승
[승5패] 우리은행 승
[핸디캡] 우리은행 승
[언더 오버] 오버